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포지역 소상공인에 3천만원 상당 전기료 지원

기사승인 2021.04.08  12:58:37

공유
default_news_ad1
ad34

- 한국서부발전(주) 기부와 김포상의 협력으로 진행

김포복지재단(이사장 정하영)에서 지난 7일 코로나19 재난 극복을 위해 '소상공인 에너지나눔'사업으로 김포지역 90개소 소상공인에게 3천만원 상당 전기요금을 지원했다.

이번 지원은 한국서부발전(주)의 기부로 이뤄진 것으로 김포상공회의소와 협력해 진행했다.

이날 참석한 한국서부발전 이충순 김포건설본부장은 “코로나19로 매출이 감소하여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김포지역 소상공인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포상공회의소 이규식 회장은 “회원사 외에도 자영업자들이 현재 코로나19로 어려움에 봉착되는 부분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으며, 이와 같은 사업이 활성화 되어 지역 내 상생할 수 있는 부분이라면 모두가 뜻을 모아 하나가 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했다.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는 “한국서부발전(주)과 김포상공회의소의 파트너쉽으로 나눔협력사업을 추진하게 되어 뜻 깊고 취약계층 외에도 시민의 복지를 향상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며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한국서부발전(주)김포건설본부는 코로나19 재난극복을 위해 김포지역 자가격리자, 의료진, 소상공인, 소외계층 등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물품(8천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발전소 주변 지역 거주 저소득 아동 청소년의 안정된 학업을 위한 3년 교육비 정기 지원 등 공공기관으로 지역사회 기여를 통한 상생의 방법을 추진 중에 있다.

 

정은화 기자 flower870@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6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